본문 바로가기
대학 소식

2022년 서울대 봄 축제'SNUTESTIVAL' 이모저모

by ÅţŠ2022. 5. 18.
반응형

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이어진 2년 만의 대면 봄 축제가 막을 내렸습니다.  차분하면서도 의미 있었던 서울대 봄 축제를 사진과 영상을 통해 느껴보세요.

 

 

축제가 열렸던 풍산마당 전경입니다. 매해 축제가 열리던 총장 잔디가 올해는 공사 중으로 장소를 풍산 마당으로 옮겨 진행했습니다. 오히려 축제 분위기는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풍산마당 전경
풍산마당 전경(사진= SNU NOW)

 

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기는 학생들

축제 현장
축제 현장(사진= SNU NOW)

 

2년만의 대면 축제라 더 의미 있는 축제가 되었습니다.

축제 현장(사진= SNU NOW)
축제 현장(사진= SNU NOW)

 

요즘 대세는 역시 게임인가요? 게임에 열중인 학생들. 그리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게임을 관람하는 관중들까지. 전과는 조금 다른 축제 분위기네요.

축제 현장(사진= SNU NOW)
게임에 열중인 학생들(사진=SNU NOW)
관람객
무대를 바라보는 학생들(사진=SNU NOW)

 

축제는 역시 몸을 쓰는 게임이 최고죠. 서로 부딪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.

축제 현장(사진= SNU NOW)
축제 현장(사진= SNU NOW)

 

축제의 하이라이트인 공연모습입니다. 야외무대와 객석이 어우러진 축제 분위기 정말 좋습니다. 

축제 현장(사진= SNU NOW)
축제 현장(사진= SNU NOW)

 

서울대 봄 축제는 이렇게 차분한 가운데 많은 것들을 즐기는 축제였습니다. 

 

반응형

댓글